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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교환/반품 접수 - 제품과 함께 동봉된 교환/환불 서류 작성 → 택배사에 직접 반품 접수 - 반품 택배 접수방법 : CJ대한통운 앱, 사이트, ARS 이용하여 직접 착불로 반품 접수 (1588-1255)

    : 교환/반품 왕복 택배비 5천원은 분실 방지를 위해 동봉된 서류 혹은 사이트 하단에 기재된 국민은행 계좌로 송금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타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 : 반드시 선불로 접수 (편의점 택배는 CJ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타택배사로 분류됩니다.)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센터 도착하도록 반송해주세요. # 반송 주소 수령하신 택배 박스 운송장 번호 확인 → 반품 접수 시 해당 운송장 번호 입력 → 자동으로 입력된 반송 주소 그대로 변경하지 않고 반품 접수 (제품을 발송한 해당 물류 센터의 주소입니다.)

    타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발송된 주소를 그대로 적어주세요. 안산 물류센터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별망로 313 (간혹 시흥 영업소 주소가 뜨는 경우도 있는데 변경 없이 그대로 보내주세요.) 02-1670-0133



  • Q.상품 주문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1) 매일 오후 2시 이전까지 결제(입금)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당일 출고가 진행됩니다. (주말 제외)

    2) 금요일 오후 2시 이후부터 다음 주 월요일 오후 2시까지의 결제가 완료된 주문은 월요일에 출고됩니다. (단, 월요일 출고량이 많을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발송된 제품은 보통 배송 완료일(제품이 발송된 날)로부터 평균 2~3일 내에 고객님께 도착하며, 배송 시일은 운영진 쪽에서 조절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제주도 및 도서지역은 추가 3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오후 2시 이전 주문 → 당일 출고

    오후 2시 이후 주문 → 익일 출고



     ※ 간혹 회사 사정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발송 시점이 달라질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운송장 번호는 오후 5~6시경 일괄적으로 입력되고 있으나, 배송량에 따라 입력 시간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한통운 배송조회 바로 가기

  • Q.발송 전 상태인데 취소 또는 교환, 정보 변경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 완료 후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고객님께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가 주문을 확인하고 출고 준비에 들어간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고객님께서 임의로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나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 (1670-0133)로 연락 주세요.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준비중]으로 표시되고 있지만 물류 창고에서 제품 출고가 완료된 후 오후 5~6시경 일괄적으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는 발송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제품 출고가 이루어진 주문 건에 대해서는 취소 처리가 어려우며 반품 절차를 거치셔야 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Q.교환이나 환불 처리는 얼마나 걸리나요?

    # 교환 및 환불 처리 과정 사전 안내 [택배 반품 수거 -> 반품 택배 도착 -> 검수]의 과정으로 주말을 제외하고 약 5일 정도 소요됩니다. 이후 결제 방식에 따라 해당 결제처에서 환불이 이뤄지며, 진행 상황은 해당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 전화번호와 반품비 누락 등 기타 사항이 발생하여 통화를 시도하였을 때 연결이 안 되는 경우 교환이나 환불 처리가 지연됩니다. 고객님의 정확한 정보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 카드 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사 시스템에 따라 최대 약 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처리 내역은 카드사 및 은행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카드 결제/실시간 계좌이체/휴대폰으로 결제 중 일부 상품만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a. 카드 결제 - 일부 법인카드와 체크카드를 제외한 이외의 카드는 부분 취소 가능 - 부분 취소가 불가한 일부 카드의 경우, 개인 결제창을 통해 재결제 후 이전 주문 건 전체 취소 b. 실시간 계좌이체 - 보내주신 상품과 개인 결제창에서 재결제 해주신 내역이 확인된 후 이전 주문 건의 전체 금액이 이체 취소되어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되며, 이니시스 PG 사를 통해 은행 영업일 기준 1~2일이 소요됩니다. c. 무통장 입금 - 환불받으실 계좌 정보를 기입하여 보내주시면 계좌로 환불 처리됩니다.




    # 계좌번호 안내 국민은행

    주식회사 앰비언트

    801701-04-229829




  • Q.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인사일런스는 규정 내에서의 교환 및 환불에 대해 최대한 고객님의 입장에서 처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훼손된 제품의 교환이나 환불 요청이 있어 아래와 같이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를 공지합니다. # 교환/반품 불가 사유 - 양말, 오염이 쉽게 발생하는 흰색 의류가 오염되었을 경우 - 시착으로 인한 신발의 바닥 오염, 주름이 발생한 경우 - 코트의 뒤트임과 주머니에 가봉 처리된 실을 제거하거나 팔 부분 주름이 발생한 경우 - 기타 재판매가 불가할 정도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늘어남, 오염, 가죽의 주름 등) - 향수나 화장품, 땀, 담배 냄새가 배어있는 경우 - 세탁을 하거나 임의로 수선한 경우 - 하자 상품의 경우에도 교환/환불 불가 - 택을 분실하거나 제거한 경우 위 경우에 해당되는 상품을 임의로 발송 시 모든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상품은 재발송 처리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Q.품절된 상품은 언제 다시 구매가 가능한가요?

    인사일런스의 상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되는 상품으로 재고 상황이 실시간으로 변동됨에 따라 일부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추가 재입고가 이뤄지며, 재입고 일정은 인사일런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공지사항에서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재입고 소식은 카카오톡 채널, SNS, 이메일을 통해 가장 빠르게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해당 채널들을 추가하여 재입고, 예약판매 소식 외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카카오톡 채널] 친구 검색창에서 '인사일런스' 검색을 통해 채널 추가 [SNS] Instagram : @insilence_official / @insilence_archive Facebook : @insilence.official [직영 매장] 건대 : 070-4759-0133 홍대: 070-4136-0133

  • Q.상품의 사이즈가 궁금합니다.

    모든 제품의 사이즈 정보는 상품 상세페이지에 있는 [실측 사이즈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치수는 패턴과 실제 제품을 측정하여 기재한 정보이므로, 기존에 가지고 계신 옷의 실측과 비교하시면 사이즈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상품의 소재 및 측정 방법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사이즈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게시판을 통한 문의 시, 단순히 키/몸무게 만으로는 개개인의 체형 차이로 사이즈 상담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원의 추천은 주관적인 견해이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핏에 따른 견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평균적인 구매 현황 정도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 Q.매장의 위치와 오픈시간이 궁금합니다.

    건대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20길 50, 1층 +82-070-4759-0133 월 - 일 12:00 - 22:00 AK&홍대 팝업 스토어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88 AK&홍대 2층 +82-070-4136-0133 월 - 일 11:00 - 22:00






    [AK&홍대점 단축영업 안내]


    AK& 홍대점은 코로나 감염병 단계가 '심각'으로 격상에 따른 조치로
    3월 10일부터 영업시간 단축운영을 한시적으로 실시하며
    위기경보수준 단계 완화시 정상 영업예정이오니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행일시 : 3월 10일부터 - 경보수준 완화시까지



    운영시간
    MON - SUN

    11:00 - 20:00




  • Q.A/S 절차가 궁금합니다.

    인사일런스의 제품을 구입 후 인사일런스 A/S 정책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수선 문의는 Q&A 게시판에서 가능합니다. # 인사일런스 상품의 A/S (수선) 절차 01) A/S 제품 접수 - 이상 부위, 현상 등을 촬영하여 Q&A 게시판에 업로드 02) A/S 가능 여부 판정 - 본사에서 A/S 가능 여부 확인 03) 제품 배송 및 A/S 진행 - 처리 기간은 수선 부위와 파손 정도에 따라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왕복 배송비와 A/S 비용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제품 하자 시 무상 수선) # A/S가 불가능 하거나, 가능하지만 흔적이 남을 수 있는 경우 - 소재가 찢어지거나 마모 등 심하게 손상되어 수선이 불가한 경우 - 품절 상품으로 동일한 원단, 부자재를 더이상 구할 수 없는 경우 (유사 색상이나 원단으로 덧댐 수선이 가능한 경우 흔적이 남을 수 있습니다.) - 개인의 기호에 따른 디자인 변형이나 수선이 진행된 경우 - 관리 부주의로 인한 소재 변색 등 제품의 변형이 발생한 경우 - 잘못된 세탁 방법으로 제품이 손상된 경우 (이염, 수축, 변색 등) - 개인 중고 거래로 구매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 - 패딩 충전재 충전 불가

  • Q.고객센터 안내

    CUSTOMER CENTER

    1670-0133


    10:00 ~ 18:00 (MON-FRI)

    11:30 ~ 12:30 (Lunch)


    Sat, Sun, Holiday Off



    OFFICIAL E-MAIL

    insilence@insilence.co.kr



    BANK INFO

    주식회사 앰비언트

    국민 801701-04-229829

게시판 목록

Q&A

상품 게시판 목록
NO PRODUCT CATEGORY SUBJECT NAME DATE RECOMMEND POINT
공지 내용 보기 ■ AK& 홍대점 단축영업 안내 ■ IN SILENCE2 2020-03-09 0 0점
공지 내용 보기 ■ 택배배송 지연안내문 ■ IN SILENCE2 2020-02-24 0 0점
공지 내용 보기 ■ 재입고 상품 안내 ■ IN SILENCE 2019-12-02 0 0점
공지 내용 보기 ■'배송준비중' 상태의 취소/교환 요청은 전화 연락 부탁드립니다 ■ IN SILENCE 2018-12-24 0 0점
31043 내용 보기 상품 문의 비밀글NEW 문종민 2020-04-02 0 0점
31042 내용 보기 배송 후 교환/반품 비밀글NEW 황일권 2020-04-02 0 0점
31041 내용 보기    답변 인사일런스입니다. NEW IN SILENCE 2020-04-02 0 0점
31040 내용 보기 기타 문의 비밀글파일첨부 김진우 2020-04-01 0 0점
31039 내용 보기    답변 인사일런스입니다. NEW IN SILENCE 2020-04-02 0 0점
31038 [2차 예약발송] 드레이프 플라이트 블루종 CREAM 내용 보기 발송 전 변경/취소 비밀글 노현승 2020-04-01 0 0점
31037 [2차 예약발송] 드레이프 플라이트 블루종 CREAM 내용 보기    답변 인사일런스입니다. NEW IN SILENCE 2020-04-02 0 0점
31036 내용 보기 상품 문의 김재성 2020-04-01 0 0점
31035 내용 보기    답변 인사일런스입니다. IN SILENCE 2020-04-01 0 0점
31034 이지 자켓 BLACK 내용 보기 상품 문의 안상정 2020-03-31 0 0점
31033 이지 자켓 BLACK 내용 보기    답변 인사일런스입니다. IN SILENCE 2020-04-01 0 0점
31032 나일론 호보백 BLACK 내용 보기 기타 문의 김문하 2020-03-31 0 0점
31031 나일론 호보백 BLACK 내용 보기    답변 인사일런스입니다. IN SILENCE 2020-04-01 0 0점
31030 루즈핏 집업 블루종 BLACK 내용 보기 상품 문의 비밀글 심재훈 2020-03-31 0 0점
31029 루즈핏 집업 블루종 BLACK 내용 보기    답변 인사일런스입니다. IN SILENCE 2020-03-31 0 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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