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설연휴로 택배사 배송지연 /반품접수 차질 안내

  • 18.02.02
  • HIT : 170

현재 인사일런스의 계약 택배사인 CJ 대한통운 (1588-1255) 의 설연휴 택배량 폭주로

일부 지역의 배송이 지연되거나 반품 접수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배송지연 관련

발송 문자를 받으신 후 일반적으로 다음날 배송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만

현재 연휴 기간으로 기사님의 배송에 지연이 있을 수 있으므로

CJ택배 홈페이지에 운송장 번호를 통한 배송 조회로 배송 추적이 가능하십니다.

관련링크 :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반품접수 관련

대한통운 홈페이지와 ARS 를 통한 접수가 일부지역은 원활하지 않습니다.

그 경우 저희 게시판에 반품 수거 요청을 해주시면 직접 택배사에 접수해드리겠습니다.

다만 저희가 수거접수를 해드렸음에도 연휴까지(2/18) 수거가 안되실 경우.

2/19일 이후 다시 한번 게시판에 접수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재처리해드리겠습니다.



교환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교환건을 빠르게 받아보시고자 할 경우,

선 주문 반품 접수 후 재구매를 하시면 교환하시고자 하는 상품으로 빨리 받아보실 수 있으나

배송에도 역시 지연이 있을 수 있다는점,

그리고 반드시 반품이 돌아오고 확인이 된 후에 환불처리를 해드릴 수 있으므로

택배사의 모든 서비스가 원활해질 2월말까지 환불처리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서울 지역 고객님들의 경우

제품 구매 시 명동 눈스퀘어 직영점 / 건대 커먼그라운드 직영점

을 이용해주시면 택배사 지연과 관계없이

온라인 가격과 같은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일 안내

2월 13일 화요일 발송처리를 마지막으로 설 연휴기간동안 발송처리가 불가하며

2월 19일 월요일부터 발송이 시작 됩니다.


명절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